홍삼쿨 소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편의점 안주를 찾아라! 본문

삶스토리 [재미있는LIFE스토리]/즐거운 삶

홍삼쿨 소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편의점 안주를 찾아라!

삼토리 2017.08.30 18:48
공유하기 링크


 

홍삼쿨 소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편의점 안주를 찾아라! 


안녕하세요 삼토리입니다. 여러분 편의점 자주 들리시나요? 예전엔 정말 급할 때, 마트가 열지 않을 때 가는 곳이 편의점이었는데요. 요즘은 다양한 PB상품과 업그레이드 된 퀄리티, 다양한 행사로 평소에도 자주 찾는 곳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정관장의 자랑, 홍삼쿨 소주, 홍술과 먹으면 찰떡 궁합인 간편한 편의점 안주를 소개해 드릴게요! 

 


언제 어디서나, 소주와 홍삼쿨만 있다면 마음껏 흔들어 홍술을 만들 수 있어요. 찬 물에도 잘 녹는 홍삼쿨이 진가! 홍술에서 발휘 됩니다. 홍삼쿨 한 포를 넣고 마구 흔들어주세요! 


 



일식집에서 먹을 수 있었던 코끝 찡~ 한 타코 와사비! 손바닥만큼 나오는 양에 비해 비싼 가격에 시키고 나면 슬펐던게 사실인데요. 이제 저렴한 가격에 편의점에서도 타코 와사비와 소라와사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 홍술과 함께하는 소라와사비는 타코와사비와 같은 방식의 술안주 인데요. 타코를 소라로 바꿨다 뿐이죠 ^^ 심하지 않은 와사비 맛에 조금 실망할 수도 있는데요, 소라 와사비 초심자에겐 아주 좋은 안주랍니다. 물론 약간 쌉사름한 홍술에도 너무너무 잘 어울리고요! 


 

 


사실 술안주, 편의점 안주 했을 때 절대 빠질 수 없는 게 있습니다. 바로 육포와 오징어인데요. 가장 손쉽게, 어떤 편의점에서도 찾을 수 있어 구하기 쉽고 맛도 대부분 평타를 칩니다. 편의점 오징어나 육포는 이미 조미가 되어 따로 소스를 찍을 필요가 없는데요. 그래도 기본 마요네즈 소스나, 마요네즈+간장+청양고추 소스를 만들어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물론 우리 홍술과 함께 먹으면 환상의 조화라는 거, 두말하면 입 아픕니다. 



 


편의점 냉장 코너 좋아하시나요? 편의점 냉장 코너에서 발견한 포장마차 안주 최고의 스타 오돌뼈를 만났는데요. 비닐로 밀봉된 포장을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리면 매콤하고 씹는 맛이 일품인 편의점 오돌뼈 완성! 



 


오돌뼈의 식감, 약간 매콤한 양념 맛에 홍술 한잔이면 그곳이 바로 천국인데요. 전자레인지에서 바로 꺼낸 오돌뼈는 너무 뜨거우니 홍술 먼저 한 잔 하며 천천히 기다려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여러분의 홍술 상을 푸짐하게 만들어 줄 알찬 편의점 안주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과도한 음주는 여러분의 건강을 해치지만, 행복하게 즐기는 홍술 몇 잔은 여러분의 마음을 즐겁게 합니다. 8월의 끝, 홍술과 함께 하시면서 마무리하시고요~ 이상 삼토리였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