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제철과일! 유자 달고 깊은 그 맛을 즐기는 방법 '예본 유자랑'과 함께! 본문

삼스토리 [KGC정관장 스토리]/정관장 스토리

가을 제철과일! 유자 달고 깊은 그 맛을 즐기는 방법 '예본 유자랑'과 함께!

삼토리 2011.10.18 08:50
공유하기 링크

가을철 제철과일인 유자와 한국인삼공사의 노하우가 만나면...



어른들 말씀에 모든 것에는 다 '때'가 있다는 말씀이 있습니다.
그 때라는 걸 음식에 비유해보면, '제철음식'이 되겠죠?
특히 가을에는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추수의 계절이니 제철을 맞이하는 곡식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가을부터 겨울까지 제철인 유자가 있습니다.

유자,유자 효능,가려움,알레르기,항염증

유자는 감귤류의 일종으로 펙틴 성분이 많아 민간에서는 혈액순환, 가려움증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또한 플라보이드계의 항암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항염증, 항알레르기 등의 항균작용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죠.

감기


감귤, 오렌지, 비타민, 레몬 등에서 빠질 수 없는 성분이 바로 비타민C인데요.
비타민C는 레몬, 오렌지보다 3배 이상 많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비타민C는 피로회복, 스트레스 해소, 감기예방의 효과가 있어요.

특히, 유자에는 칼슘도 많이 들어 있답니다.
사과, 배, 바나나보다 10배나 더 많고요.



그런데 유자는 과육으로 직접 접하기는 쉽지 않아요.
대부분 2차 제조를 통해서 차(茶)나 가공식품으로 만들어지는 듯 하네요.

한국인삼공사의 자연건강식품 브랜드인 '예본(禮本)'에서도 유자로 만든 제품이 있어 소개할까 해요.

# 예본 – 유자랑(浪)

유자랑


믿을 수 있는 생약재와 꿀을 함께 숙성시켜 맛있고 간편하게 생약재의 효능과 함께 맛있는 음료로서의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한 농축액상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삼공사의 추출기술을 활용해, 생약재의 효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향에 계신 할머님께서 직접 만들어 주신 듯 사랑과 정성을 담아, 합성 보존료와 인공 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만들어 온가족이 함께 드실 수 있는 건강음료입니다. 
 

유자랑


용량: 430ml / 55ml
가격: 18,000원 / 5,000원
원산지: 국내산

원재료 및 함량
당침유자(유자42.5%),백설탕, 유자즙, 정제수, 당침배, 이소말토올리고당, 펙틴, 비타민C

음용방법
기호에 따라 3~4배 정도의 차가운 물 또는 따뜻한 물에 희석하여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개봉 후 반드시 냉장보관 하시는 제품의 변질을 막을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
제조일로부터 2년

유자랑


가장 좋은 건 제철 음식을 직접 섭취하는 것임을 우리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과육을 직접 드실 수 없다고 해도, 한국인삼공사 예본의 제품은 믿고, 안심하셔도 됩니다.
바로 꼼꼼한 품질관리 시스템 덕분이죠!

품질관리시스템

 

Q, 예본의 품질관리 시스템이 궁금하시다고요?
1단계: 한국인삼공사의 6년근 인삼을 관리하는 시스템과 품질관리 기준을 그대로 적용한 계약재배 농산물과 원료의 관리 - 품질관리부와 안정성센터의 Cross Check System
2단계: 농산물 재배 농가의 자체 검사 - 생산에서 가공까지의 단계별 품질 안전성 체크
3단계: 국가 인증 기관을 통한 품질검사 - 최종 제품에 대한 품질 인증 획득


예본제품


자- 이제 믿고 드실 수 있겠죠?
유자향기 솔솔~

삼토리



8 Comments
댓글쓰기 폼